임쌤토익/수업 후기

원광보건대 토익, 원보전 토익 찐후기(600점에서 870점)

전북대 임쌤토익 2022. 3. 28. 15:45

안녕하세요 저는 "원광보건대 간호학과"에 재학중인 "정해인"입니다!! 

지금부터 제가 2022년 1월 딱 한달 동안 수강한 "전북대 임쌤토익"으로 첫토익 600점에서 870점까지 270점이 상승한 진짜 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저는 "임쌤토익"을 동기 소개로 처음 듣게되었습니다!! 

사설 학원이 아닌 "전북대 언어교육원"에서 강의를 하시는 선생님이신데, 대학교 어학원여서 수업료도 저렴하게 수강하였습니다.

하루2시간, 1개월 13만원(2022년 1월 현재)

 

토익 RC LC 중에서도 LC 점수를 단기간에 크게 올릴 수 있다는 후기가 저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왔고,  선생님 강의 수강 후 LC 145점이 올랐고 RC는 125점이 올랐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관점으로 봤을 때 임쌤토익의 가장 큰 장점은 선택형 강의였습니다! 

선생님의 강의를 비대면 Zoom라이브를 대면강의와 같이 하시는데 자율적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주로 대면강의를 선택했고, 개인사정으로 불가피할 경우에만 비대면으로 강의를 들었습니다!

대면강의를 듣게되면 소수의 인원으로 수업을 하다보니 더욱 집중도가 높고 선생님과 과외하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비대면 zoom 강의로는 잘 모르는 부분이나 부족하다고 느끼는 부분들을 여러번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구요! 저는 대면으로 강의를 듣고나서도 부족한 부분은 과제를 하면서 수업내용을 반복해서 듣다보니 귀에 쏙쏙 박히는 느낌이 들었고 집중도도 높아졌습니다!  

LC
'형광펜 공부법'
선생님께서 '형광펜 공부법'을 알려주시는데 제가 LC를 145점을 높일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이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빠르게 전체를 스키밍하는방법이 저에게 조금 부담스럽다고 느껴져서 저에게 맞는 형식으로 형광펜으로 중요단어를 쳐가면서 뜻을 읽는식으로 형광펜 공부법을 응용해서 LC를 풀어나갔습니다! 선생님이 알려주신 '형광펜 공부법'이 키워드를 눈에 더 쏙쏙 들어오게하고 무엇보다 속도가 중요한 part3,4를 빠른 속도로 이해할 수 있었던게 아닐까 싶습니다!

RC
제가 제일 취약했던 부분은 part5였습니다.

선생님 토익을 시작하기 전에는 part5에서만 20개정도를 틀렸었기때문에 저에게 RC점수를 올리는데에 있어서 part5는 굉장히 중요한 항목이었습니다! 선생님의 수업은 기출 문법이 요약된  "족보노트"를 주시는데 part5 점수를 올리는데굉장히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간단한 문장과 선생님이 적어주시는 꼬리설명이 part5에 나오는 80%이상이라고 봐도 충분합니다!! 그정도로 교재 구성역시 매우 탄탄합니다!

 

part6,7역시 본문에서 근거를 찾아주시고 대면수업시에 거의 과외식으로 알려주시다보니 집중력, 적절한 긴장감 역시 느낄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앞서 말했던 것처럼 저는 대면수업을 매우 선호했습니다!

그룹스터디처럼 각각의 의견을 물어보고 근거를 찾아서 설명해주시다보니 내가 놓쳤던 부분이나 잘못생각했던부분, 쉽게 틀리는 부분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었고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신 다양한 기출문제들로 고쳐나갈 수 있었습니다!


'모의토익'
제가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하는 모의토익! 

정말이지 진짜 토익시험과 거의 비슷하게 시험을 봅니다. 그러다 보니 모의고사 성적이 실제 성적과 비슷하게 나옵니다. 

선생님께서는 강의 후반부가되면 수강생들에게 문자로 모의토익 신청을 받으십니다. 저역시도 총 두번의 모의토익을 응시하였고 두번의 모의토익을 응시하면서 오리지널 시험장의 분위기에 익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중간중간 토익응시 꿀팁을 주시니 이런 팁들도 놓치지 않고 실제 시험에 적용하시면 매우 유익하게 작용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나도 할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을 하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한달 정도되는 기간동안 매우 불안해하고 항상 떨려하며 토익을 준비했었으니까요! 저는 이런분들에게 임쌤토익을 추천합니다!

1. 토익을 처음 시작해서 막막하신 분들
2. 토익 실력향상과 문제풀이 스킬을 얻고싶으신분들
3. 짧은 기간에 점수향상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

선생님께서 준비하신 꿀팁과 교과내용을 열심히 따라오신다면 단기간에 고득점 문제없을것라고 보장합니다!!


선생님께서 종종 문제도 내시고 열심히 답하는 친구들에게는 기프티콘도 주시니까 더욱 흥미있고 재미있게 수업에 참여하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870에서 토익을 졸업하지만 선생님과 함께하시면 900, 아니 만점도 가능할거라고 믿어의심치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