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쌤토익/수업 후기

전주대 토익(610점-845점) 찐 후기

전북대 임쌤토익 2022. 3. 24. 14:05

안녕하세요.

저는 "전북대 임쌤토익" 1월 750반+2월 850반을 수강한 전주대학교 학생 이0연이라고 합니다.

 

임쌤토익을 2달간 수강하고 605점에서 845점이 된 내돈내듣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던 수업이라 꼼꼼하고 자세하게 제가 느꼈던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저는 항상 토익을 해야지 마음만 먹고 있었는데 막상 토익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니 어디서 첫 시작을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전주에 유명하다는 토익 학원들 후기들도 꼼꼼히 찾아보다가 임쌤 토익 슬로건인 "토익은 스킬이다" 가 딱 눈에 들어서 임쌤 토익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토익 공부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었기 때문에 기초를 처음부터 탄탄하게 쌓고 가야 하는 건가 고민했는데 임쌤 토익을 듣고나서 정말 토익은 "스킬"이 정말 중요하다는 걸 알았습니다. 

스킬이라고 해서 첨에는 약간 의구심이 들었는데, "토익 출제유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른 학원에선 1형식, 2형식이나 품사부터 꼼꼼하게 공부시키는데 저는 정말 이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해요.

막상 토익 문제를 풀 땐 이런 게 하나도 소용이 없거든요.

저는 임쌤토익 최대 장점이 최소 시간에 최대효율을 이끌어내는 미친 효율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임쌤 토익의 마스코트 공식집이에요!

 

여기에 정말 토익에 나오는 문법은 다 들어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것만 알아도 Pt5 문법을 빠르고 손쉽게 풀 수 있어서 이 공식집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처음에 공식집을 접했을 때는 이렇게 많은 걸 어떻게 숙지하고 문제에 접목시킬지 걱정이 많이 됐는데, 문제를 풀면 풀수록 자연스럽게 익혀지고, 임쌤이 문제 해설을 해주시면서 잘 기억할 수 있도록 많이 언급해주시기 때문에 이것만 봐도 토익 문법의 90-100%는 익힌다고 볼 수 있어요.

공식집의 중요성을 알고 나서는 스스로 공식집을 별도로 정리하고 암기하면서 마스터해갔습니다.저는 공식집을 스스로 암기하고 정리해보시는 걸 너무 추천 드려요!!

 

그리고 임쌤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LC 형광펜 기법!

토익 LC는 받아쓰기를 잘 한다고 절대 높은 점수가 나오질 않는 것 같아요.

"전북대 임쌤토익"은 받아쓰기 안합니다. 근데 고득점이 나와요 저는 LC 455점

LC도 스킬로 풀어야합니다.

Pt2의 소거법, Pt3&4의 "들리는 게 답이다"처럼 고득점 문항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유형별로 깔끔하게 정리된 임쌤만의 비법이 LC를 푸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임쌤이 알려주신 형광펜 스킬대로 하면 LC 고득점은 깔고 가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토익은 얼마나 기출문제를 많이 풀었나 싶을 정도로 기출문제의 싸움인데, "임쌤 토익"에서는 많은 양의 기출 문제를 교재로 나눠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새로 추가되는 기출문제는 프린트로도 나눠 주셔서 많은 기출을 접해볼 수 있었어요. 교재에는 최신 기출을 유형별로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나눠져 있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며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런 분들에게 임쌤토익을 강력 추천합니다

1. 토익을 처음 공부해보시는 분

2. 다른 학원에서 토익 공부를 해봤지만 드라마틱한 점수 변화를 못 느끼신 분

3. 빠른 시일에 고득점을 얻고 싶으신 분

 

수업에 빠지지 않고 출석하고, 숙제도 빠지지 않고 하루 최대 3시간씩 만 투자한다면 원하는 목표점수를 얻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막상 임쌤과 공부를 하다 보면 토익이 재밌어지고 욕심이 생겨서 스스로 더 공부하게 될 걸요 ㅎㅎ

 

이 후기를 보고 임쌤토익을 수강하려고 마음을 먹으신 분이 계시다면

1.   대면수업 빠지지 않고 참여하기 (비대면 Zoom 라이브도 하지만 전 대면이 집중하기 좋아요)

2.   숙제 빼먹지 않고 다 하기 (하루를 다 숙제에 쏟아야 할 정도로 많은 양의 숙제가 아니에요! 평균 3시간 정도)

3.   매일 임쌤이 내주는 단어 외우기

이것만 지켜주세요

 

저는 수업 빠지지 않고 쌤이 내주신 숙제만 하면서 2달을 보냈는데 처음 목표 점수였던 800점 보다 더 높은 점수인 845점을 맞을 수 있었어요. 사실 저는 단어 암기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진 않았는데 여기서 단어도 꼼꼼하게 외우고 오답정리도 꼼꼼하게 했다면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이것은 저의 성적표! 아래는 2달동안 함께 공부한 친구 김O은 성적표! 둘다 2개월만에 800점 Pass

++ 수업 시간에 쌤이 내는 퀴즈를 맞추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쏘시고 수강생들 힘내라고 음료수도 쏘십니다. 이게 별 거 아닌 것 같아도 학생들의 적극적인 수업 참여를 이끌어 내시면서 학원 다니는 재미를 만들어 주시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전주 토익 학원" "전북대 토익"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임쌤토익으로 !!!

 

아 정말 중요한 수강료를 깜박!

전북대 안에 있는 어학원에서 수업을 해요.

사설학원이 아니여서 인지 꽤나 저렴합니다.

매일 RC, LC각 1시간(총2시간) 하는데 13만원입니다. 

 

 

https://imssamtoeic.tistory.com/208

 

전북대 토익-5월 임쌤토익 시간표

안녕하세요. "전북대 임쌤토익"입니다. "전북대 토익"에서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곳은 오직 임쌤토익입니다. "토익은 스킬이다" 2022년 5월 강의를 포스팅 합니다. 5월 개강은 2일(월)이며 4주간 1개

imssamtoe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