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쌤토익/수업 후기

두달만에 토익 980점 찍은 찐후기

전북대 임쌤토익 2020. 10. 5. 18:40

 

안녕하세요.

저는 임쌤토익을 수강한 전북대학교 글로벌프런티어칼리지 국제인문사회학부 학생입니다.

요점만 딱 말씀드리면 전 두달 수업을 듣고 만점에 가까운 980점이라는 점수를 받았습니다!ㅜㅜ

 

이 문자는 제가 성적받고 나서 너무 감동먹어서 임쌤한테 보낸 문자인데요ㅎㅎ

 

이런 좋은 임쌤토익강의를 다른 사람과 나누고자

제가 수업을 들으면서 배우고 느꼈던 후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ㅎㅎ

 

우선 제 토익 기본기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저는 수업을 듣기 전 토익 공부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7월 수강 후 920점을, 두 달을 모두 듣고 난 후에는 980점을 받았습니다.

제가 이렇게 좋은 점수를 받을수 있었던 이유는

임쌤수업은 개념, 기출 모두 다 잡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개념과 기출을 동시에 잡아주는 임쌤의 수업방식은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 뿐만 아니라 토익에 익숙한 분들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요 !

 

이젠 제가 어떤방식으로 공부를 했는지 알려드릴려고 해요

 

▶ 임쌤강의를 완벽히 흡수하는 나만의 공부방법 ◀

 

01. 기본기 익히기

 

저는 처음 한 달은 토익 유형, 자주 나오는 문법, 스킬 등을 익혔습니다.

기본기를 반복하여 풀면서 토익의 다양한 유형들에 익숙해진 다음,

선생님께서 주시는 기출들을 풀며 오답을 줄이고, 문제 푸는 시간을 단축시키려 노력하였습니다.

 

제가 언급한 문제 유형, 문법, 스킬, 기출 등은 모두 임쌤 수업에서 얻을 수 있어

수업만 잘 들으면 기본기는 누구나 익힐 수 있어요!ㅎㅎ

 

02. LC 문제풀이

 

LC는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형광펜 스킬만 익숙해지면 충분히 고득점이 가능합니다.

수업에서 스킬배우기 수업시간에 바로 스킬을 적용해 문제를 풀어보기 최신 토익문제로 이루어진 숙제 풀기

이 과정을 반복하며 LC 완전정복을 했던것 같습니다.

 

또한 밴드에 LC 음성파일스크립트를 올려주시는데

저는 숙제를 할 때는 1.25배로 들으며 스크립트 내용을 확인하였고,

수업시간에 피드백을 받는 방식으로 공부하여 숙제와 수업을 반복했습니다ㅎㅎ

 

03. RC 문제풀이

 

 RC는 선생님이 토익 빈출 단어장을 만들어주시고, 파트별로 스킬을 알려주십니다.

 

제가 잘 사용했던 스킬인 문법을 공식화하여 알려주시고, 지문 속에서 답을 빨리 찾는 방법 등은

제가 실제로 시험장에서 사용하면서 문제푸는 시간을 많이 단축시켰습니다.

문법을 공식화 한다고 해서 대충 알려주시거나 간단하게 외우는방법만 알려준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그게 아니라 개념도 완벽하게 설명해주시면서 문법공식을 알려주신답니다 ㅎㅎ

그러니 이해가 안갈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04. 모의토익

 

아무리 공부를 해도 실전에서 실력발휘를 못하면 소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임쌤토익에서는 실전능력을 길러주기 위해

 모의토익을 실제 토익처럼 시험지, 마킹 등 모든 것을 실제와 똑같이 치뤄

실제 토익을 보는것처럼 연습하실 수 있습니다.

시험 또한 최신 토익 기출이기 때문에 실제 토익 시험을 보기 전에 많은 도움이 받았습니다.

 

05. 빠른 피드백과 Q&A

 

집에서 혼자 공부할때 모르는 문제가 생길때 다음날 학원에 갈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ㅎㅎ

 

임썜토익은 모르는 문제가 생기거나 헷갈리는 개념이 있을떄 바로바로 질문할 수 있는 밴드가 있습니다.

밴드를 활용하여 강의를 듣고, 모르는 부분을 바로바로 질문 할 수 있고,

개념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밴드에 개념 강의 녹화본을 올려주십니다.

 

▼ 밴드를 활용한 강의 녹화본

 

▼ 밴드를 활용한 Q&A

 

 

제가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은

토익은 기출과 스킬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두가지를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는 곳이 바로 임썜토익이라고 생각합니다.

 

임쌤토익의 큰 장점인 최신기출파트별 스킬을 통해

저는 단기간에 고득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임쌤께 너무 감사드리고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임쌤토익을 통해 원하시는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