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주리플렛_세련된 전주 카페 창업 홍보 리플렛 제작

전북대 임쌤토익 2018. 2. 7. 18:26

안녕하세요 전주 디자인 소금창고입니다~
이번에 보여 드릴 포스팅은 전주에 있는 Kyc 커피 기업에서 의뢰하신 전주리플렛입니다!



3단 리플렛으로 전에 보여준 것 보다 더 큰 사이즈에요!

앞에 표지는 원두와 함께 커피가 놓여져 있는 그림을 놔서 리플렛의 정체성을 잘 보여주고 있네요~
전체적으로 분위기 있게 다운된 컬러로 이루어져있어 차분해 보여요



안쪽 면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openning cost 표를 제외한 전체적인 색상이 
브라운을 사용하여 부드러워 보입니다~^^)!



앞에는 카페 역사와 창업 다이어그램입니다
카페 컵 실루엣으로 이루어진 
다이어그램이 독특하고 귀엽네요~



카페컨셉입니다. 카페 컨셉 텍스트를 위에 넣고 
밑에는 사진 비율을 고려하여 배치 하였더니 
한눈에 보기 편해 보여요~




오프닝 코스트 입니다.
창업할경우 표를 두개로 나눠 두가지 버전으로 
운영하는 것을 알려주고 있네요~


3단 리플렛 한장으로 커피창업에서 커리큘럼, 컨설팅, 바리스타자격증 과정까지! 

기업의 특징들이 어떻게 돋보일까 함께 고민하며, 
디자인 적으로 홍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획해드립니다. 

기업의 분위기를 살리는 리플렛을 만들고 싶다면!
창업홍보를 더 효과적으로 홍보하고싶다면!
디자인 소금창고로 문의 하세요~
깔끔하고 세련된 전주 리플렛 제작은 '디자인 소금창고'!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전주 디자인 소금창고
_010-4423-0309


더 많은 디자인 소금창고의 포스팅을 보고싶다면? https://blog.naver.com/seotaehoo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