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주 리플렛 디자인_덕진구에 위치한 센터홍보리플렛

전북대 임쌤토익 2018. 1. 30. 16:26

안녕하세요~ 디자인 소금창고입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포스팅은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쿠미운동발달센터'의 커리큘럼이 담아있는 홍보 리플렛이에요~



아이들의 신체 발달을 돕기 위한 기관이니 만큼 
밝은 연두색을 중심으로 파스텔 색을 이용한 
귀여운 일러스트를 넣어 
한층더 부드럽고 안전한 느낌을 줍니다.
가족 중심의 일러스트가 화목한 분위기를 주네요~



앞면엔 센터이름과 협회를, 뒷면에는 센터 정보와 찾아오실 수 있도록 약도와 시간, 센터 이름의 뜻을 넣어줬어요~
'쿠미'라는 말이 '일어나라!'라는 뜻의 아람어로 아이들이 혼자 일어나서 독립적인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노력하는 기관이래요~

몰랐던 뜻 이었는데 흥미롭고 센터와 잘 맞는 멋진 이름이네요!!



펼쳐보니 아이들이 잘 클수있도록 도와주는 운동법이나 기구, 상담법을 자세히 알려주고 있어요~ 
아직 혼자두기 불안한 아이들을 어떻게 케어하는지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 신뢰감이 가는 친절한 리플렛!
아이들이 바르게 성장 할 수 있을거같아요!



3단 리플렛은 리플렛 한장으로 간략하게 기업을 홍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센터 기업의 특징들이 돋보일까 함께 고민하며, 
디자인 적으로 홍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획해드립니다. 

기업의 분위기를 살리는 리플렛을 만들고 싶다면!
기업을 더 효과적으로 홍보하고싶다면!


디자인 소금창고로 문의 하세요~
깔끔하고 세련된 리플렛 제작은 '디자인 소금창고'! 
창의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전주 디자인 소금창고
010-4423-0309



전주 디자인소금창고의 더 많은 포스팅을 보고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