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쌤토익/정기토익 후기

12월13일 토익 정답-전주 1등 복원

전북대 임쌤토익 2020. 12. 13. 16:17

안녕하세요.

"전북대 임쌤토익"입니다.

 

오늘 12월13일 토익은 "전주 공고"에서 봤습니다.

 

2주전 "11월29일 토익" 시험 볼때는

스피커에서 "웅~웅" 거리는 소리가 나서 정말 LC가 힘들었는데

오늘은 ETS 시험감독관에게 미리 말을 해서인지

스피커는 무난했습니다.

 

그래도 전일중, 오송중이 더 나은듯 합니다.

 

 

저는 시험장에 갈때

4B연필로 문제를 풀고 마킹을 합니다.

답안지 마킹하는데 샤프연필보다 2배 이상은 빨리 할 수있으니

여러분들도 꼬옥 4B나 두꺼운 연필로 문제를 푸는 연습을 하세요.

 

 

 

이번 12월13일 토익에서는 "전북대 임쌤토익"이 알려준 스킬이 많이 나왔습니다.

 

LC에서 화자의 의도를 물어보는 큰 따옴표 문제 " ~" 5문제중에서 무려 임쌤의 스킬이 2문제가 적중!

 

오늘 나온 따옴표 문제

58번. "내가 컴터에 문제가 있어"?는 무슨 의미냐?

To explan that some documents ~ (적중)

 

90번. "많은 주거용 빌딩들이 1층에 소매점이 있어."는 무슨 의미?

To make a suggestion (적중)

이것 이외에도

"전북대 임쌤토익"의 교재와 공식집에서 많이 출제가 되었네요.

 

121번 적중 - 공식집 79번

 

 

 

131번 적중 - 임쌤토익 교재 2p 5번 스킬

임쌤토익 단어장 124번 적중

 

 

토익의 출제 유형(스킬)을 알면 점수가 금방 오릅니다.

 

혹시 아직도 1~5형식

가산명사 50개

불가산 명사 30개

자동사 30개

타동사 40개

이런거 외우고 있나요?

"70년대 새마을 운동"하던 옛날 문법 가지고 공부하세요.

그렇게 공부하던것이 오늘 출제가 되었나요?

 

아닙니다.

이제 토익의 공부법을 바꿔 보세요.

 

임쌤의 수업을 들으면

"영어가 아닌 토익을 배웁니다"

 

그리고 가능한 교재는 ETS 기출문제로 공부하세요.

H 출판사 거는 넘어렵고, 특히 단어장은 실제 토익시험에 

안나오는 것들이 많습니다. 

 

 

상담: imssamtoeic(카톡)

 

매회 토익 시험 종료 후(12시 10분 종료) 2시 이후에 블러그를 방문하시면 

그날 토익시험문제의 정답을 완벽하게 복원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