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삶의지혜

전주 카탈로그, 브로셔, 리플렛-추천합니다(실 후기)

전북대 임쌤토익 2020. 12. 8. 21:47

안녕하세요.

전북대학교 언어교육원의 임쌤토익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교재의

디자인과 제작을 맡기는

업체를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일년에 강의용으로 꽤 많은 자체 제작교재를

사용하는데, 이것을 "디자인 소금창고"라는 업체에서

디자인과 제작을 맡깁니다.

 

여기 사장님이 서울 충무로에서 많은 경험을 쌓으셔서 인지

디자인 품질이 아주 만족스러워 

추천 후기를 올려봅니다.

 

- 제가 자체 교재로 사용하는 책인데

서점에서 파는 교재처럼 깔끔하네요. - 

 

 

 

서점에서 파는 책들과 비교해 볼까요?

쿼리티가 떨어지진 않네요..ㅎ

 

 

 

 

자 그럼 제가 추천하는

"전주 카다로그"

"전주 브로셔"

"전주 리플렛"을

정말 정말 잘하는

"디자인 소금창고"를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들을

올려봅니다.

 

 

 

수정 없이 그대로 올립니다.

 

 

전주 디자인 소금창고에서

최근에 제작한 

"카다로그, 브로셔" 입니다.

 

 

아래는 "리플렛"으로

"카다로그나 브로셔의" 축소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도 예전에 전북대 앞에서 광고용으로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실내에서 휴대폰으로 찍은것이라

실제로는 정말 이쁘고 선명하게 나옵니다.

 

 

 

전단광고지와 명함...

 

 

 

 

실내 진열대로서

작업했던것들을 전시하고 있네요.

 

 

 

아이폰XR로 찍었는데 생각보다는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디자인을 가장 잘하는 ~"

 

사장님이 여자분이신데

디자인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시네요.

간판문구를 보면 알 수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직접 한번 찾아 가보시거나

전화로 상담해 보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소금창고 사장님 핸폰

010-4423-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