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쌤토익/수업 후기

전북대 임쌤토익(2개월에 865점 후기)

전북대 임쌤토익 2019. 3. 30. 19:15

저는 전북대 농업생명대 재학중인 2019년도 임쌤토익 1~2월 수강생입니다. 

먼저 본인인증 할게요~ 

 

사실 조금 억울한게 저는 1월 27일 시험 가채점이 850 이었어요ㅠㅠ

왜저렇게 나온지는 모르겠지만, 하고싶은 말은 저같은 경우에는 임쌤토익 다니고 성적이 급 상승한 경우였어요!!

(제 초기점수보다 낮으신 분들께서도 후기 끝에 보면 도움될꺼에요~~~) 

참고로 토익 1년 공부 했는데 임쌤에서 올랐습니다 ^^  그래도 후기는 솔직히 쓸게욬ㅋㅋ

 

우선,, 임쌤 이런분께 추천해요~ 

1. LC, RC “어느정도는” 나오지만 오를 생각이 없다........... 

2. 토익 할 시간이 별로 없는 취준생. 

3. 그외 모든 분들~~

 

먼저 임쌤 수업 방식부터!!

임쌤강의는 RC는 동영상 개념 강의+수업으로 진행되용. 수업 관련해서는 구성이 체계적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요!!!! 동영상강의로 문법 개념을 배우고, 실제 수업에서는 문제풀이를 합니다. 문제 풀이할때에 각종 팁을 알려주세요.

LC는 스킬 알려주시고 계속 문제풀이 합니다~~

 

공부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은데, 특별하게 뭘 한게 없어요... 그냥 임쌤이 시키는대로 했어요!! 그래서 모든 파트 부분에서 어떻게 공부했는지 알려드릴께요!!

 

두달동안 수업시간에 받은 프린트입니다. 교재 과제랑 프린트 하는데 보통 하루 3시간 정도 시간이 걸린거 같아요.. 가성비 짜앙~

** 임쌤의 최대 장점은 아마 최신 기출문제를 제공하는 프린트물이 아닐까 합니다.  

 

 

1. RC

파트5~> 저는 문법을 나름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토익 문법문제 풀면 매번 시간과 정확성 부족으로 비가 내렸어요.... 초반에 파트5 열심히 해주셔용.. 그때 진짜 열심히하세요~~ 저도 학원 다닐 초반에 열심히 해서 그때 파트5는 거의 잡았던 거 같아요!!! 저는 LC시간에 파트5 다풀었어요. 그리고 0개~5개 사이로 틀렸습니다.

 

파트6~> 어려운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전략 다 있어요. 후반기쯤?에 임쌤이 모의토익 볼 때 하나씩 다 집어주시면서 마지막에 풀라고 하는데 그 이유와 찍기 방법까지 알려줘요. 진짜로 효율적이고 심리적으로도 안정되는 팁이에요... 

 

파트7~> 진짜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처음부터 잘했던(?) 유일한 파트였어요. 제가 그당시에 혼자 연습하면서 얻었던 팁들을 쌤이 수업시간에 말하시는거 보고 소름돋았던 파트에요! 진짜좋습니다. 걍 한마디한마디가 주옥같아요. 저는 알아도 다 받아적고 문제풀적에랑 시험보러가기전에 포스트잇에 적어두고 매번 세뇌시켰어요. 

 

2. LC 

P1~> 정말 정말 솔직하게 저 이 부분 못해요.... 이번에도 2개 틀려서 할말이 없네요ㅠㅠ

P2 ~> 이번에 적어와서 아는건데 2개 틀렸어요!! 백퍼 임쌤 스킬로 푼거에요.

P3,4~> 최~~~~~~~~~~고에요. 이 파트는 임쌤만한 분이 없어요. 저는 이부분을 굉장히~~ 못했는데 스킬알고 풀자마자 450 나오고 한두개 틀리니까 당황했던 파트...

 

마지막으로 잡다한 임쌤 후기와 여러 임쌤에 대한 오해?? 말할게요!

 

1. 진짜 수강생 하나하나 신경써주세요.

저 그래서 835 나왔을때도 임쌤 뵙고 싶어서 직접 찾아가서 빵이랑 커피 사드리구왔어요!!!!! 근데 더 받고왔어요.. 시험 더 볼거라 했더니 책 주셨어요.. 감동.. 진짜 소통하면서 수업하면 강의 너무 재밌습니다~~ 쌤도 재밌게 수업하시려고 노력 하시고요!!(물론 솔직히 임쌤은 재밌진 않아요^O^;;).

 

2. 솔직히 토익 일 년동안 못올리시는 분들 주위에 많더라구요.

저도 그랬구요.. 저는 다른 토익학원도 다녀봤지만 대부분이 P5 위주였어요.... 그런데 토익은 파트5 문법 공부하고 빨리 문제풀기로 들어가야 성적이 오른다고 봐요.... 임쌤이 좋은건 문법을 동영상으로 빠르게 날려버리고 수업시간을 문제풀이와 팁으로 가득 채워주세요.(물론 수업시간에 동영상에 추가로 문법 더 설명해주고 문제풀이하면서도 문법 설명 당근 해주니깐 이거 걱정이신 분들은 걱정안하셔도될 듯..)

 

3. 몇몇 분들은 임쌤 = 스킬이니깐 안듣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또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거 !! 임쌤이 야매라는거ㅠㅠ 글구 이런말 들으면 저도 야매로 공부하고 점수 맞았다고 생각하실 분들 있으실텐데 제생각에 토익은 단순히 영어실력을 책정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왜냐면 시간싸움이잖아요ㅜㅜ 그래서 알고있는 거 많아도 느리면 어쩔 수 없잖아요ㅠ 임쌤은 과정을 빼고 결론을 알려주시는데 그 결론만 보여주는게 야매로보이는거 같아요. 그러니까 야매 아니에요~~~

 

3. 저는 시간 많이 잡는 아르바이트 하느라 2개월 다니면서 하루에 많으면 3시간 공부했어요 ...

아예 공부 못한날도 많았고요.. 그래서 항상 자신감이 없었는데 걍 수업듣고 숙제하고 했더니 올랐습니다... 시간 투자 대비 고효율이에요~

 

4. 저보다 초기점수 낮으신 분들은 특히나 무조건 임쌤들으셔야해요.

그이유는요!! 많은 점수가 낮으신 분들은 문법만 자세히 공부하는데 그건 영어실력 높이시려면 좋지만 토익은 아니라 생각해여(물론!!!독해할 때 기본 주어동사 찾기 필요하지만 백날 이것만 잡고 있으면 성적은 똑같을거라 생각해요) 그리고 이런 분들은! 토익이 괴로울거에요. 저도 괴로웠네요ㅠㅠ 그러니까 과정 이해하려고 노력하기보다는 임쌤으로부터 그냥 핵심+스킬 빨리 배우시고 개인적으로 보충하시면 단기간에 750은 무난하다고 봐요!!

 

5. 마지막으로, 토익 학원에서 스터디해도 모르는문제가 생기잖아요??

저는 항상 해결 못했었어요ㅠㅠ(소심)!! 임쌤은 밴드에 수강생들 초대해주는데 숙제공지 다시 알려주시고 모르는 문제 사진 찍어 올리면 해결해주세요! 그래서 체계적이고 관리도 잘되는거같아여!

쌤이 그랬어요. "다른데서 영문법을 배웠다면, 쌤에게서는 토익을 배운다고

전 이말에 1000% 공감을 해요.

마지막으로 임쌤 짱이에요!!!!!!!